슈퍼주니어-D&E가 리릭 이미지로 스페셜 트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슈퍼주니어-D&E는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카운트다운 - 제로 버전 (에필로그))의 스페셜 트랙 'Need U'(니드 유)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은혁과 동해가 작사한 'Need U'의 가사가 적혀있다. 두 사람은 "알 수 없는 긴 밤의 미로 속에 갇힐 때도 내 손을 잡아 주던 네가 있었기에 난" 등의 가사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POP 장르인 'Need U'는 세련된 멜로디와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하는 가사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슈퍼주니어-D&E의 애틋한 진심이 담겨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신보는 지난 11월 2일 발매된 정규 1집 'COUNTDOWN'의 에필로그 앨범으로, 스페셜 트랙 'Need U'(니드 유)가 새롭게 추가됐다. 음원 사이트에선 'Need U'만 오는 9일 공개되며, 음반은 오는 10일 발매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D&E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정규앨범 ‘COUNTDOWN’을 선보이며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에필로그 앨범 역시 발매 소식과 함께 예약판매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스페셜 트랙 'Need U'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슈퍼주니어-D&E의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 음반은 오는 10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발매된다. 스페셜 트랙 'Need U'는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