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킬링보이스' 양다일 (사진=방송 화면 캡처)
'딩고-킬링보이스' 양다일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가수 양다일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스윗하고 따스한 보이스로 추위를 녹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달 3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다일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양다일은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양다일은 히트곡 중 하나인 '미안해'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꿈', '이 밤', '달링(Darling)', 데뷔곡 '우린 알아', '착각', '너만 너만 너만', '요즘', '인사이드(inside)', '고백', 정키의 '잊혀지다 (Feat. 양다일)'까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달콤한 음색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감성과 취향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양다일은 지난달 10일 발매한 신곡 '널 그리워하고 있어' 라이브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널 그리워하고 있어'는 지나간 사랑의 아쉬움과 그리움을 담아낸 이별 곡으로, 양다일 특유의 감성과 목소리로 애절한 감정선을 표현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에일리, 거미, 김종국, 이하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3300만 뷰를 기록했고, 마마무와 성시경 역시 각각 2900만 뷰,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