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지소울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싱어송라이터 지소울의 새 앨범이 화제다.


오는 2일 새 EP 앨범 ‘Natural’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지소울은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별이 쏟아지는 듯한 밤하늘과 눈부신 햇살, 푸른 하늘 등 자연을 배경으로 서 있는 지소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R&B 뮤지션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극찬을 받은 바 있어 EP 앨범 ‘Natural’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지소울은 오늘 오후 6시 JTBC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Natural’ 무대를 최초 공개, 매력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지소울의 새 EP 앨범 ‘Natural’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며 “지소울의 성숙해진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이번 새 EP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 오후 6시 JTBC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에서 최초 공개될 무대 또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소울의 새 EP 앨범 ‘Natural’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