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콘서트 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랙’(BLACK)의 콘서트 실황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단독 콘서트 ‘더 블랙’(THE BLACK)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팬들이 보내준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BLACK)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 명인 ‘더 블랙’(THE BLACK)이 ‘블랙’(BLACK)’의 가사인 “세상의 모든 색이 모여 검은 색이 되는 것처럼”에서 착안된 만큼 뉴이스트는 실황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단독 콘서트의 짙은 여운을 남겼다.


올해 4월 발매된 뉴이스트의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Romanticize)의 수록곡인 ‘블랙’(BLACK)은 이번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의미를 더한다. 그루브한 리듬, 중독성 있는 멜로디 리프가 특징으로 뉴이스트의 칼군무와 한층 더 성장하고 성숙해진 분위기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는 5인 5색의 제복을 입고 완벽한 비주얼과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객석을 메운 관객들 또한 큰 환호와 함성 대신 박수와 클래퍼 소리로 무대를 완성, 생생한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다.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된 뉴이스트의 단독 콘서트 ‘더 블랙’(NU’EST CONCERT ‘THE BLACK’)은 매회 관객들의 높은 공연 관람 태도로 “올바른 오프라인 공연의 정석”이라는 찬사 속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뉴이스트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