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영상에선 이선빈이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선빈은 연인과의 가슴 아픈 이별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준다.
ADVERTISEMENT
2F는 이날 진행된 첫 번째 EP 'if'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이선빈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용재는 이선빈에 대해 "원래부터 우리 노래를 좋아하셨다고 하더라.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데도 출연 제안에 흔쾌히 응하셨다. 앨범 발매 후 이선빈 씨와 함께 부른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 듀엣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선빈 역시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를 직접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선빈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이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신용재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는 아름다운 이별을 그리며 떠나려는 연인과의 마지막 만남을 2F만의 깊어진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별의 모습을 예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듯 애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ADVERTISEMENT
2F의 첫 EP 'if'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과 동시에 이선빈이 출연한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