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재현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중이다.
최근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를 통해 스크린 데뷔 소식을 전한 신예 공재현이 DIA TV의 웹드라마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출연을 연이어 확정, 극중 상우 역을 맡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공재현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는 한국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다양한 사랑에 대한 태도와 연애의 시간들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MZ세대 시청자를 겨냥한 웹드라마로 아리랑TV가 기획, CJ ENM이 제작을 맡았으며, 세계 20여개국 주요 방송사 및 OTT플랫폼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공재현은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에서 사랑에 대한 열정은 가득하지만 현실에 치여 여자친구에게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는 ‘상우’ 역을 맡았다. 그는 여자친구 이슬과 모든게 찰떡같이 맞는 운명의 남자지만, 취업 후 달라진 가치관으로 이별하게되는 ‘미련 낭낭‘ 전남친 캐릭터. 이슬과 한번의 연애가 끝난 상우는 다시 만난 그녀 곁을 맴돌며 어떠한 모습으로 섬세한 면모를 드러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공재현은 이번 작품에서 그간 선보여 온 훈훈한 밀크남 캐릭터에 한층 현실적인 면모가 더해진 인물을 연기한다. 상우를 통해 감성적인 멜로 연기와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 공재현의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지난 2월 공개된 넷플릭스‘나의 별에게’로 본격 얼굴을 알린 공재현은 글로벌한 인기로 주목받기도. 쉼 없이 필모를 쌓아 온 공재현은 최근 영화‘도쿄에서 온 편지’에 캐스팅돼 한선화와 호흡을 예고,장르불문 활약을 알렸다.
높은 잠재력과 매력,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탄탄히 쌓아온 내공을 지닌 기대주인 만큼 향후 공재현이 걸어 나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다룬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는 지난 10월 29일 아리랑TV를 통해 첫선을 보였으며, 유튜브STUDIO DIA채널에서도 9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