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즈 7인 출격
아이키는 불참
11월 3일 방송
'유 퀴즈' 스우파 특집/ 사진=tvN 제공
'유 퀴즈' 스우파 특집/ 사진=tvN 제공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을 예고했다.

2021년 대한민국을 역대급 댄스 열풍으로 물들인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리더 7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찾는다. 모니카, 허니제이,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은 '스우파' 종영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선택해 더욱 기대감을 드높인다.

지난 27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128화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우파' 리더즈가 출격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엄청난 호응을 이어졌다. 전 국민이 '스우파'에 푹 빠졌던 만큼 이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자기님이 되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이들을 맞이해 MC 유재석과 조세호 또한 '스우파' 스타일링을 하며 열렬히 환영했다고 해 MC들과의 케미스트리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유재석은 지난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먼저 찾아왔던 아이키 자기님이 이날 녹화에 일정상 아쉽게 함께하지 못하자 그의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리더즈 7인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어디서도 들려준 적 없는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나눴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를 들썩이게 한 레전드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눈물이 오가는 진실한 토크도 펼쳐졌다고 한다.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7인 7색 토크와 댄스 릴레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은 오는 11월 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