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과후 설렘’ 전 학년 무대를 SBS MTV ‘더쇼’에서 다시 한번 만나게 됐다.
2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방과후 설렘’의 전 학년의 합동 무대가 공개된다. 단체곡‘Same Same Different’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 지난 12일 3학년과 1학년의 무대가 더쇼를 공개되며 더쇼 무대 동영상(26일 오전 기준) 조회수 7만 2천뷰를 돌파, 압도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전 학년이 모두 모인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한다.
‘더쇼’에서 네 학년은 각기 다른 무대 구성과 의상으로 ‘방과후 설렘’만의 특별함을 선사할 뿐 아니라, 합동 무대까지 선보이며 오디션 역사상 최대 규모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한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11월 28일 MBC에서 첫 방송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연습생들이 방송 시작 전 타 방송사에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케이팝 팬들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서 2일 MBC ‘쇼! 음악중심’ 첫 출연을 알린 3학년의 무대 동영상은 조회수 1위를 달성, 마지막 피날레인 전 학년의 무대에서 또 다시 1위에 올라서며 화려한 엔딩을 장식했다. 이러한 기록은 방과후 설렘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하는 부분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10월 31일부터 ‘방과후 설렘 프리퀄 -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으로 첫 방송 예열에 돌입하며 11월 28일 MBC에서 첫 방송이 시작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