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새 콘셉트 포스터로 컴백 열기를 높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4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세 번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노란색 상의와 독특한 패턴의 치마를 입은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전소미는 머리를 한쪽으로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풍겼다. 독보적인 당당한 시크함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인간 하이틴', '인간 비타민' 수식어를 보유한 전소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파격 변신을 시도해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변신의 귀재'답게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 전소미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8월 발매한 '덤덤(DUMB DUMB)'으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전소미는 올해 하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며 '솔로 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