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200만 뷰 기록해](https://img.hankyung.com/photo/202110/BF.27864716.1.jpg)
![한예슬 출연 ‘멀츠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 200만 뷰 기록해](https://img.hankyung.com/photo/202110/BF.27864717.1.jpg)
한예슬 특유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필러 이미지를 강조한 이번 광고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의미를 더했다. 특히 ‘벨로테로®’라는 브랜드명을 테마로 한 리듬감 있는 CM송은 단순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시청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여전히 아름다우시군요”, “베베베벨로테로… 수능금지곡이다 이거”, “넘 예쁜 한예슬님과 벨로테로 잘 어울려요. 응원합니다”, “한예슬님이 모델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벨로테로! 올 가을 나에게 딱 맞는 필러로 벨로테로를 선정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 이를 기념해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TVC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벨로테로® TVC 론칭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의 광고 캠페인이 4주 만에 200만 뷰를 달성했다. 첫 광고인만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 보내준 것 같다”면서 “이번 광고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내준 관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다.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