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사진=쇼파르엔터)
볼빨간사춘기 (사진=쇼파르엔터)


볼빨간사춘기가 신보 ‘Butterfly Effect’의 콘셉트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을 본격화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utterfly Effect’의 마지막 콘셉트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번째 무빙 티저에 이어 과거와 현재를 잇는 원들과 가사, 안지영의 분위기 있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신곡에 대한 단서를 유추할 수 있도록 하는 색다른 티저로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불러일으켰다.

또한 티저에서 들려오는 오묘한 선율과 기타 스트로크로 마무리되는 파트가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싱글 ‘Butterfly Effect’에는 ‘나비효과’, ‘너는 내 세상이었어’ 두 곡이 수록될 예정으로 이전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두 곡 모두 안지영이 작사, 작곡했으며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바닐라맨이 공동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더욱 높였다.

뮤직비디오 티저가 22일(오늘)과 25일 18시에 한 편씩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음색이 더해지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멜로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끌어올려지고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디지털 싱글 ‘Butterfly Effect’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