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사진=공식 유튜브 캡처)
버가부 (사진=공식 유튜브 캡처)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 정조준에 나섰다.

21일 자정 버가부(bugAbo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톤 다운된 감각적인 세트장을 배경으로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앞서 공개되지 않았던 버가부의 추가 퍼포먼스와 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함께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실루엣으로 보이는 여섯 멤버들의 완벽한 춤선과 안무합이 시선을 압도하면서, 타이틀곡 ‘bugAboo’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또 영상 속 ‘bugAboo’의 하이라이트 구간에는 멤버들의 유니크한 음색이 예고돼 K-POP(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버가부의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bugAboo)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비트가 특징이다.

버가부가 데뷔 전부터 걸그룹 데뷔곡 메들리 등 다양한 퍼포먼스 커버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300만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에 선보일 타이틀곡 ‘bugAboo’에서는 어떠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치솟고 있다.

한편 버가부(bugAboo)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생중계 예정인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ugAboo’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