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한잔의 눈물' 500만 돌파./
임영웅 '한잔의 눈물' 500만 돌파./
가수 임영웅의 '한잔의 눈물' 가창 영상이 5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한잔의 눈물]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이 영상은 21일 오전 기준, 조회수 500만을 훌쩍 넘어섰다. 영상에 달린 '좋아요' 역시 7.5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사랑의콜센타'에서 임영웅이 펼친 '한잔의 눈물' 무대가 담겼다. 이날 참석한 게스트들은 임영웅의 무대를 한 마음으로 즐겼다. 이들은 임영웅의 실력에 1위를 미리 축하하는 등, 황홀한 '귀호강'에 대만족 했다.

임영웅은 그리운 마음을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아련한 노랫말을 전달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무대는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으며 꾸준히 조횟수를 높이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은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 4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8만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