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부른 '남자는 말합니다'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2019년 10월 17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라온 '임영웅 남자는 말합니다. 부산 KBS 임성환 노래교실' 영상이 14일 기준, 100만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부산 KBS홀에서 '남자는 말합니다'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깜끔한 정장차림으로 등장한 임영웅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객석의 환호를 이끌었다. 특히 코로나19가 없던 시절 객석을 꽉 채운 관객이 하나가 돼 임영웅을 응원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4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8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