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해' 오늘(14일) 첫 방송
공효진X이천희X전혜진 무해케미 출격
탄소제로 프로젝트 베일 벗는다
공효진X이천희X전혜진 무해케미 출격
탄소제로 프로젝트 베일 벗는다

#1. ‘공대장’ 공효진-‘천가이버’ 이천희-‘쓰리포 막내’ 전혜진 ‘반전美’
ADVERTISEMENT
#2. 실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저탄소 미션 도전
이천희는 “하루하루 눈덩이처럼 엄청나게 커져가는 프로젝트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시청포인트로 손꼽았다.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탄소제로 프로젝트를 펼칠 죽도는 태양열을 통해 전기를 만들고 차, 오토바이 등이 전무한 에너지 자립섬으로 자전거와 튼튼한 두 다리가 유일한 이동수단. 이에 세 사람은 탄소 배출을 안 만드는 7일간의 캠핑 동안 자신들에게 주어진 저탄소 미션에 도전하고 이를 위한 전략적 협업 프로젝트 진행을 예고한다. 공효진의 “환경에 대한 세 사람의 진심 어린 노력을 지켜만 봐주셔도 충분할 듯“이라는 말처럼 실생활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실천 가능한, 탄소제로를 위한 세 사람의 작은 실천이 큰 퍼즐의 움직임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ADVERTISEMENT
공효진은 “진짜 절친인 우리 세 사람만의 독특한 유머코드와 케미가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세번짼 시청포인트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20년지기 절친 케미를 꼽았다. 기후 변화, 식습관, 환경이라는 공통 관심사와 함께 누구보다 환경에 진심인 캠핑 메이트로 지내오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세 사람. 이렇게 마음 잘 맞는 세 사람이 손잡은 프로젝트인 만큼 첫 방송부터 예열이 필요 없는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세 사람이 기획에서 실천까지, 말보다 행동을 앞세워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열혈 찐환경러로의 변신이 훈훈한 미소를 선사할 것이다.
#4. 공효진 반려견 ‘요지’ 귀염뽀짝 활약
ADVERTISEMENT
한편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오늘(14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