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어린이 팬 위해 직접 선물 준비…다정한 히어로 1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또 하나의 100만뷰 영상을 만들어냈다.

임영웅과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 설레임 가득한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조회수 100만회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11일 게재된 것으로 약 4개월 만에 엄청난 조회수를 찍으며 만들어낸 기록이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8살 팬 예은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그는 작은 사이즈의 어린이 가방을 신기해하다가도 심사숙고 끝에 분홍색 가방을 골랐다. 뿐만 아니라 인형과 학용품, 레고 등을 함께 구입해 예은이와 만날 만반의 준비를 했다.

자신의 팬을 위해 최고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는 임영웅의 진심 어린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평소 그가 팬들을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느껴지는 대목이다.

이를 본 팬들도 "예은이 선물도 직접 챙기고 반하지 않을 수 없다", "선물 하나에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고르는 우리 영웅님 멋지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성 가득한 예은 선물을 준비해 참으로 감동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올라온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570개가 넘는 영상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채널은 122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만 17만명이 넘는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