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핀도르’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인기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4대 기숙사 중 하나로 주인공 해리 포터가 소속되어 큰 활약을 펼쳤던 기숙사이기도 하다. 그리핀도르와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아이돌들이 후보로 오른 가운데 보이그룹 NCT의 런쥔이 총 48.76%의 득표율로 ‘그리핀도르상 아이돌을 찾아라’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팬들과 소통할 때 번역 기능을 사용하는 대신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언어를 동시에 사용하는가 하면 멤버들과 함께하는 예능이나 영상에서 항상 세심하게 주변을 신경쓰고 생각해 주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감동케 한다. ‘순수 소년 런쥔’이라는 캐치프라이즈답게 따뜻하고 올바른 인성을 지니고 있어 스태프들 사이에서도 런쥔의 성격에 대한 찬사가 자자하다.
청순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년의 비주얼을 지닌 런쥔은 외모뿐 아니라 춤과 노래 또한 뛰어나 대표적인 ‘육각형 아이돌’로도 꼽힌다. 맑고 청량하면서도 단단한 미성을 지닌 런쥔은 팀 내 메인 보컬 포지션으로 독보적인 음색과 고음 파트를 소화하며 나날이 일취월장하는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보인다.
ADVERTISEMENT
오는 9일,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2021 아시아송페스티벌’의 출연을 확정 지은 NCT DREAM은 전 세계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날 예정이다.
런쥔에 이어 그룹 크래비티의 민희가 31.18%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 멤버들이 스스로 호그와트 기숙사를 배정했을 때 민희를 ‘그리핀도르’로 뽑을 정도로 팀 내 확신의 ‘그리핀도르상’으로 꼽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각각 해당투표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