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헤이지면 번호 바꿔"
"전 애인 연락 거의 안 온다"
신체 사이즈도 솔직 공개
"전 애인 연락 거의 안 온다"
신체 사이즈도 솔직 공개
![유튜버 유깻잎/ 사진=인스타그램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10/BF.27641212.1.jpg)
유깻잎은 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리즈시절 나이를 묻는 질문에 "지금"이라고 밝혔다. 이어 "요리는 아예 못하진 않는다"며 옷 입는 스타일에 대해 "데일리 선호"라고 했다.
유깻잎은 또 전 애인 번호를 삭제하는지에 대해 묻자 "(헤어지면) 내가 번호를 바꾼다. 그래서 연락 온 적 거의 없다"고 했다.
그는 또 좋아하는 영화 장르를 애니메이션이라며 최근 제주도를 다녀온 일이 가장 행복한 일이라고 밝혔다.
전날에도 팬들과 소통한 유깻잎은 키와 몸무게를 묻는 질문에 "158cm, 43kg"라고 답한 바 있다.
유깻잎은 전 남편 최고기와 결혼 5년 만에 이혼했지만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유깻잎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가슴 성형 수술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원래 내가 가장 작은 A컵이었다. 출산 뒤 모유 수유를 했는데, 끝나고 나니 더 처진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 그래도 작은데 처지니까 너무 보기가 싫어서 수술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한 만족감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