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부터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아로하’ 라이브를 선보이며 단숨에 무대를 장악한 조정석은 연이은 코너들에서도 능청스러운 코미디 연기로 쇼를 이끌며 눈길을 모았다. 무엇이든 네고하는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낸 ‘네고의 정석’을 시작으로 ‘스파이더 조’ 코너에서는 타고난 감각의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이익준으로 돌아온 조정석은 SNL표 구구즈 멤버들 사이에서 회장님의 주치의로 뽑히기 위해 성대모사부터 인기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댄스 배틀을 재연하는가 하면,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까지 열창하며 온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에서는 실제 절친한 사이인 정상훈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호스트 최초로 먼저 정상훈의 웃음을 터지게 만들며 무아지경의 재미를 선사했다.
매주 시청자들에게 자비 없는 웃음 폭탄을 안겨주고 있는 크루진은 한층 강력해진 케미와 재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 주를 핫하게 달군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턴 기자’ 주현영은 포복절도 재미는 물론 매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공감대를 자극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