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이 '화보 장인' 면모를 뽐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 중인 웰메이드는 21일 '21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촬영 전 볼을 빵빵하게 부풀며 표정을 푸는 모습부터 비숑, 알파카와 함께 촬영에 임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정한 수트부터 남친미 가득한 캐주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천의 얼굴을 가진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올랐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와 동시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또한 그는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처음으로 참석,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민 트로트 가수’다운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다. 특히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 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다수의 영상이 10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연일 신기록을 경신 중이다. 이 채널 은 1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