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과 결혼 3년 차' 공현주, 고급스포츠 승마 하는 '아들'과 "찰칵" [TEN★]
입력 2021.08.26 10:12수정 2021.08.26 10:13
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배우 공현주가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공현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drama 하이클래스 촬영 중 찰칵. 티격태격 빵빵 터지게 연기하는 시우와 준희. 서윤혁, 김지유 두 아역배우 케미도 기대해주세요. tvn 하이클래스 9월 6일 [월] 밤 10시30분 두근두근 첫방송입니다"라고 글을 적었다. 함께 게시한 사진 속 공현주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아역배우 서윤혁, 김지유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공현주는 금장 단추가 들어간 레드컬러 재킷과 블랙 팬츠를 입고 약 20만원짜리 베레모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극 중 국제학교를 다니는 아들 시우로 등장하는 아역배우 서윤혁, 극 중 아들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준희 역의 아역배우 김지유와도 마치 친엄마과 아들, 딸 같은 케미를 뿜어낸다. 두 아역배우는 승마복을 입고 있어 어떤 촬영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현주는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한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있는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공현주는 배우 출신 셀럽이자 고급 레스토랑의 공동 대표, 국제학교 학부모인 차도영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