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컴백
발레리나 독무 무대
'진정한 아름다움'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신곡 'FLEX(플렉스)'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T1419는 2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의 타이틀곡 'FLEX’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T1419는 발레리나의 아름다운 독무와 함께 무대를 시작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은 'FLEX'의 심도 있는 메시지를 녹여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장악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T1419는 완벽한 무대 매너와 칼군무를 선보이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다운 실력을 과시했다.

컴백 타이틀곡 'FLEX'는 강렬한 EDM 비트에 베토벤 비창 3악장의 일부분을 가미한 HIP-HOP 댄스곡이다. 'FLEX'는 10대들의 사회마저 물질만능주의에 잠식되고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한 곡으로, 물질적 치장이 아닌 내면적 가치 추구를 지향하여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FLEX'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T1419는 오는 27일 '뮤직뱅크'에서 'FLEX'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