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멤버들은 "전체적으로 힘과 에너지가 강하게 느껴지고 스트레이 키즈만의 색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구름을 타고 떠다니는 듯한 퍼포먼스, 패기 있게 할 말을 내뱉는 동작, 도깨비 손 모양 등 포인트 안무가 많으니 눈여겨 봐주셨으면 좋겠다. 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경연을 하면서 무대 위에서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여유를 배웠는데 이를 기반으로 더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ADVERTISEMENT
스트레이 키즈의 앨범 'NOEASY'는 선주문량이 93만 장을 돌파하고, 신보 발표 첫날 한터차트 기준 35만 5946장의 판매고로 기존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기록을 훌쩍 넘어서는 등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올렸다. 타이틀곡 '소리꾼'은 발매 이후 24일까지 누적 기준 호주, 독일, 싱가포르 등 해외 5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비롯해 23일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차트에서 104위에 랭크돼 자체 최고 진입 성적을 경신하는 등 확실한 대세 행보를 입증했다.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과 스트레이 키즈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여 큰 반응을 얻고 있다. 26일 오전 0시경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했고 같은 날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수성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ADVERTISEMENT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