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리뷰] "코로나 확진, 성기능 문제 가능성 有"…장민호·영탁·이찬원·김희재, 충격 ('뽕숭아학당')](https://img.tenasia.co.kr/photo/202108/BF.27256162.1.jpg)
이날 붐은 "코로나 시국에 면역력을 높이는 게 중요하다. 오늘의 수업은 슬기로운 면역생활"이라며 전문가를 소개했다. 비뇨의학과 전문의 출연에 저마다 궁금했던 것 들을 묻기 시작했다.
ADVERTISEMENT
![[TEN리뷰] "코로나 확진, 성기능 문제 가능성 有"…장민호·영탁·이찬원·김희재, 충격 ('뽕숭아학당')](https://img.tenasia.co.kr/photo/202108/BF.27256161.1.jpg)
멤버들의 반응에 전문의는 "가능성이 존재할 뿐이다. 코로나19가 최신 질환이기 때문에 아직 연구 중"이라고 빠르게 덧붙였다. 그는 "연구 중 하나가 코로나 감염증으로 합병증이 많은 분들 중에서 일부 조직 검사를 해본 결과 음경 조직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됐다"면서 "발기와 관련된 수많은 과정에서 악역향을 끼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시됐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설명에 멤버들은 안심한 표정을 지었다.
임영웅은 "전립선에 좋은 음식에 뭐가 있냐"고 질문했고, 전문의는 "토마토, 브로콜리가 있다. 금주가 제일 좋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민호는 "술 안주로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먹으면 되겠다"고 했고, 이에 붐은 "한 밭은 먹어야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
![[TEN리뷰] "코로나 확진, 성기능 문제 가능성 有"…장민호·영탁·이찬원·김희재, 충격 ('뽕숭아학당')](https://img.tenasia.co.kr/photo/202108/BF.27256159.1.jpg)
ADVERTISEMENT
![[TEN리뷰] "코로나 확진, 성기능 문제 가능성 有"…장민호·영탁·이찬원·김희재, 충격 ('뽕숭아학당')](https://img.tenasia.co.kr/photo/202108/BF.27256158.1.jpg)
김희재는 "장어 꼬리가 스테미너 증진 효과가 있느냐"고 물었고, 전문의는 "장어가 고단백이기 때문에 돌고 돌아서 스테미너 증진에 효과를 줄 수 있지만 꼬리에 특별히 더 많은 영양소가 있지는 않다"고 설명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