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잘잘잘' 출연
효린X다솜 투샷
송은이, 호스트 지원사격
효린X다솜 투샷
송은이, 호스트 지원사격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신나는 힙한 느낌의 베이스를 기반으로 효린과 다솜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듣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효린과 다솜이 직접 작사에 참여, 두 사람이 함께 만든 위트 있는 가사는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바닷바람처럼 시원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한, 효린과 다솜은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 그때 그 시절 여름을 장악했던 두 사람이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시원하고 힙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이 밖에도 씨스타(SISTAR) 시절부터 현실 자매 케미를 뽐내왔던 두 사람인 만큼 오랜만에 함께 한 방송에서 과연 어떤 찐 케미를 선사할지, 두 사람의 퍼포먼스는 또 어떨지 K-POP(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둘째이모 김다비부터 '라미란이', '다비있지', '효린X다솜'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VIVO의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매월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대중과 소통 중이며, 효린과 다솜이 출연하는 '2021년 잘잘잘'은 1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