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멤버 금동현이 드리핀 황윤성에 대해 “제 첫 춤 스승”이라고 고백했다.
이펙스 금동현과 드리핀 황윤성은 4일(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에서 공개되는 ‘아돌라스쿨’에서 여름방학 특강을 선보인다.
이날 금동현은 ‘저기요 혹시 향수 뭐 쓰세요’학과 출신 금동현 쌤이 되어, ‘조향학개론’을 강의한다. ‘아돌라스쿨’에 첫 출연하며 설렘을 드러낸 금동현 쌤은 “평소 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길을 걸어가다 향이 너무 좋으면 따라가서 ‘뭐 쓰시냐’고 물어볼 정도”라고 향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낸다.
이에 조교 황윤성은 “실제 금동현 가방이 상당히 무거운 편인데, 안을 보니까 향수가 굉장히 많았다”라고 생생 증언한다. 금동현 쌤은 직접 쓰는 향수를 공개한 뒤, 하나하나 설명한다. 또한 퍼퓸, 오드퍼퓸, 오드 뚜왈렛, 샤워 코롱 등 향수의 종류를 상세히 알려준다. 황윤성 조교는 “진짜 전문가 같다”라고 감탄하며 “제게 어울리는 향을 추천해달라”고 요청한다.
금동현 쌤은 “황윤성 조교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는 만찢남으로 인기다. 이 향이 황윤성 조교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줄 것이다. 아마 주변 사람들이 길 가다가도 바로 뒤돌아볼 것”이라며 특정 향을 추천해준다. 나아가 그는 “사실 황윤성 쌤이 제 첫 춤 스승이자 롤모델”이라고 극찬해, 황윤성 조교의 양 볼을 붉어지게 만든다.
이외에도 진한 향수향을 가볍게 레이어링 하는 노하우, 분사형 향수 만드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등 꿀팁을 대방출한다. 금동현, 황윤성 쌤의 특강 외에도 이날 오후 7시에는 온앤오프, 오후 10시에는 허영지, 손동표의 인강이 라이브로 펼쳐진다.
한편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