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통한 Q&A서 연애 관련 질문 받아
"이런 저런 사정들로 인해" 결별 암시 답변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유튜버 최고기가 작가로 알려진 여자친구와 결별한 듯한 뤼앙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최고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최고기는 "연애 중이신가요?"라는 말에 얼굴을 가리는 사진과 함께 "이런 저런 사정으로 인해…"라고 답했다.

이어 최고기는 "깻잎님 인스타에 이불 왜 물어본 거예요?"라는 질문에 "솔잎이가 느낌 좋다고 해서 비슷하게 사려고요"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근데 뭐 물어보면 안 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최고기는 또 "고기오빠도 솔잎언니도 응원하는데 혹시 재결합 생각 진짜 없으신가요?"라는 말에 "솔잎언니 많이 응원해 주세요. 우리 딸랑구랑 맘대로 떨어지게 하지 말라고"라고 코멘트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6월 여자친구를 직접 공개했다. 이후 여자친구가 최고기와 유깻잎이 출연했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최고기는 '촬영하다 만난 사이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두 사람의 연애 소식에 대해 전 부인인 유깻잎 역시 박수 치는 이모티콘으로 축하하기도 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최고기는 방송을 통해 유깻잎과 재결합하기를 바랐지만, 유깻잎이 원하지 않아 결국 불발됐다. 최고기와 유깻잎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