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귀공자 비주얼과 수준급 연기력으로 팬심을 녹였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제과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자일리톨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지민은 다양한 테마에 맞춰 유닛 형태로 진행된 이번 영상에서 'Sofa', 'Flower', 'Fight' 편 등에 출연해 그린 색 폴로 케이블 스웨터, 베이지색 팬츠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본연의 멋스러움을 더해 세련미 넘치는 귀공자 비주얼을 뽐냈다.
'인간 자일리톨' 방탄소년단 지민, 청춘 시트콤 주인공이 따로없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자일리톨과 함께 활짝 웃는 미소를 되찾은 지민은 천진난만한 최강 큐티, 러블리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한 편의 청춘 시트콤 주인공 같은 발랄함과 유쾌함을 선사했다.

또 지민은 간단한 댄스 동작에도 숨길 수 없는 명품 춤 선과 콘셉트에 딱 맞는 완벽한 표현력으로 시선을 모으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인간 자일리톨' 방탄소년단 지민, 청춘 시트콤 주인공이 따로없네
이에 ''사랑스러운 짐블리'', ''당장 청춘 시트콤 찍자'', ''아름다운 춤 선은 감출 수가 없구나'', ''껌 씹는 것 까지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뛰어난 연기력, 품위 있는 귀공자 비주얼 최고'', ''어떤 착장도 지민을 만나면 스타일리시 해지는 마법'', ''어린 왕자의 환생인가'' 등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