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위클리가 오는 8월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발표를 확정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15일 0시 소속사 측은 위클리 공식 SNS 등에 위클리 미니 4집 앨범명과 발매일자가 쓰인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위클리의 새 활동을 예고했다. 피크닉 바구니와 돗자리, 색색의 여행 가방으로 여름철 휴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저 포스터는 여름 저격 '썸머 하이틴' 활동에 나설 위클리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의 새 앨범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함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이들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We are', 'We can', 'We play'까지 3부작 'We' 시리즈로 10대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온 위클리가 올 여름, 한층 막강해진 'K-하이틴' 에너지로 컴백을 예고한 만큼 일찍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위클리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의 티저 스케줄러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