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스페셜 투표는 임영웅을 비롯해 박군, 박서진,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전유진, 정동원, 진해성, 홍자 등 2021년 상반기동안 진행된 위클리 투표에서 최다득점한 상위 10명을 대상으로만 진행됐다. 1위를 차지한 임영웅과 더불어 가수 정동원은 173만 6060포인트로 2위를, 진해성이 17만 8260포인트로 3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임영웅의 인기는 다른 차트에서도 호성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 임영웅이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 TOP2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한번 대세 가수임을 입증했다. 또한 7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라 15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또 한 번 '트로트 정상' 자리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서 운영하는 ‘가온차트’에는 지난 27일 부터 3일까지 진행된 27주차 ‘소셜 차트’ 순위에 임영웅은 3위에 랭크됐다.
한편, 방송 출연과 더불어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얼마전 실버버튼을 받았다. 이처럼 그의 유튜브 채널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9억 1000만 뷰를 넘어섰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을 총 14곡 보유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