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채널, 1000만 영상 14개 기록…'더욱 특별해진 생일'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1000만뷰 영상 14개를 기록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4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많은 영상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힌편 임영웅은 오늘(16일) 생일을 맞이했다.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등 전국의 버스에 그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이밖에도 이들은 임영웅의 생일 기념 기부를 진행하는 등 자발적 선행을 실천해 훈훈한 팬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이날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언택트 생일축하 영상을 준비했다. 약 200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모여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유아부터 청소년, 대학생 뿐만 아니라, 부녀, 모녀, 모자, 부부, 온 가족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미국 허드슨 강 앞에서 부른 부부의 모습, 과수원에서 농사 일을 하다가 부르는 모습, 집 안에서 애완견을 안고 노래하는 가족들의 모습, 드라이브 가던 가족들이 자동차 안에서 함께 부르는 모습 등 삶의 현장 곳곳에서 부른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담았다. 이로써 임영웅은 여느 때보다 특별한 생일을 맞이하게 됐다.

임영웅은 현재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