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직전의 기운
이현욱X옥자연 비밀
이보영의 선택은?
이현욱X옥자연 비밀
이보영의 선택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벽한 부부 그 자체 서희수, 한지용의 변화가 눈으로 와 닿고 있다. 서희수와 한지용은 주변이 그들을 시끄럽게 할지언정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만은 굳건했던 터. 한지용을 보는 서희수의 눈빛이 싸늘하게 식은 채 차가운 냉기를 내뿜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한지용의 따스한 표정은 아내를 향해있지만 이미 그가 그 가면 뒤 잔혹함을 감추고 있다는 것이 드러났기에 예전처럼 보이는 대로 믿을 수 없는 상황.
ADVERTISEMENT
앞서 서희수는 자꾸만 선을 넘으며 침범하는 튜터 강자경에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마치 한하준(정현준 분)을 제 아들처럼 각별하게 대하고 엄마처럼 행동하는 강자경에 대한 불편함이 결국 그녀가 친모였다는 사실로 확인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파국을 예고하고 있다.
게다가 강자경은 이를 숨길 기색도 없는지 엠마 수녀가 주최하는 미혼모 후원회에 나타나 강자경이 아닌 본명 이혜진으로 자신을 소개, 결국 애써 참아온 서희수의 인내심을 터뜨려버리고 말았다.
ADVERTISEMENT
더 이상 거짓으로 가릴 수 없는 거대하고 파괴적인 실체가 제 몸뚱이를 드러낸 가운데 인문들은 저마다의 '나의 것'을 지키기 위해 어떤 방식을 택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 일로 인해 그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좀처럼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인(Mine)'은 7회는 29일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