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까지 완벽' 임영웅, 아는 형님에서 부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조회수 100만 돌파](https://img.hankyung.com/photo/202105/BF.26346590.1.jpg)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해 5월 9일 "쌈자신 앞에서 부르는 임영웅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트롯이 아니라 락 장르의 노래를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은 지난 13일 총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작년 5월 9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는 ‘미스터트롯’ TOP7 멤버 임영웅, 영탁, 김희재,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이찬원 등이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버즈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버즈의 대표 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열창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흥이 넘치는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본 후 민경훈은 “자기 스타일로 부르니까 너무 좋았다”고 했으며 임영웅은 “‘쌈자신’ 앞에서 불러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은 “군 부대에 초청받은 적이 있었다. 군 부대 특성상 남자 가수가 무대에 서면 정색을 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을 했었다”며 “그래서 대비를 하려고 우리들의 대통령이었던 버즈 노래를 불렀더니 내가 노래를 안 불러도 됐었다”고 버즈와 관련된 추억을 꺼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