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탕준상 호흡
의사 정수현 역
5월 14일 공개
의사 정수현 역
5월 14일 공개

'무브 투 헤븐'은 국내 1세대 유품정리사 김새별의 논픽션 에세이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과 '엔젤 아이즈'의 윤지련 작가가 만나 세상을 떠난 이들이 남기고 간 다양한 이야기를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그루의 순수하고 편견 없는 시선으로 펼쳐낸다. 이제훈, 탕준상, 홍승희, 그리고 특별 출연하는 지진희와 이재욱까지 진정성 담은 연기로 열연을 펼칠 배우 라인업으로도 일찌감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로 데뷔한 권수현은 드라마 '추리의 여왕', '청춘시대2',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비스'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권수현은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인턴 사진작가 김진우 역으로 분해 박보검, 변우석과 함께 '삼총사'로 활약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러브 스포일러'에서 사랑에 상처받은 '김영훈' 역을 맡아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권수현은 장르를 불문하고 매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권수현이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ADVERTISEMENT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