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 김경호 출격
'두분사망토론' 저력
이상준 vs 박영진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에 카리스마 로커 김경호가 출격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2라운드가 펼쳐지며, 김경호가 '사이코러스'에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김경호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에 맞춰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등의 히트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코믹 상황극에도 진지하게 몰입해 폭소를 안긴 것. 김경호와 양세찬의 쫄깃한 샤우팅 내기도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난주 2021년 2쿼터 1라운드를 통해 확 바뀐 판을 선보인 '코빅'은 신규 코너의 돌풍 속 기존 코너들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새 코너 '두분사망토론'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와 '사이코러스'가 여전한 저력을 뽐냈다. '코빅엔터', '셀룰나이트'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기존 코너들의 대항마로 떠올랐다.

이날 '두분사망토론' 코너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로또에 당첨된 사실을 알려야 한다면?'을 주제로 끝장 토론을 이어간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은 대학 시절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코빅엔터'에서는 코빅엔터 대표 최성민과 지망생 문세윤, 이세진, 김성원의 열정 가득한 오디션 현장이 그려진다. 눈을 뗄 수 없는 웃음의 향연 속 랜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너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