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전속 모델 발탁
배우 이민정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락피도는 최근 이민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엄격 프로바이오틱스 올포원’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를 통해 이민정이 소개하는 ‘엄격 프로바이오틱스 올포원’은 성장기 아이들의 ‘적기 영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 락피도의 비피더스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이민정은 광고에서 영양 섭취의 시기에도 적합한 때가 있다는 메시지를 던진다. 아이 엄마로서 자녀들 영양에 대한 고민을 공감도 높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락피도 관계자는 “이민정 배우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모와 스마트한 이미지가 락피도가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민정이 출연한 ‘락피도’의 광고 영상은 9일부터 다양한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피도’는 2004년 론칭 이후 17년간 건강설계 노하우를 통해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락피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이민정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로 큰 사랑을 받은 뒤 방송과 영화, 광고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걸쳐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을 촬영 중이고, ‘업글인간’을 통해 예능 MC까지 도전에 나섰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