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1차 티저 공개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거대한 세력에 맞서 사랑과 정의를 지키려는 두 사람의 치열한 싸움이 뜨겁게 펼쳐질 전망. '레전드 조합'으로 불리는 지진희와 김현주를 비롯해 허준호, 정만식, 한고은, 연우진, 한선화 등 연기파 배우 군단이 대거 가세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감춰진 진실 속에서 인간의 다면성과 옳고 그름을 치열하게 파헤칠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ADVERTISEMENT
지진희는 오랫동안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 한정현 역을 맡았다. 그는 최연수와 사랑에 빠져 본인의 모든 것을 버리고 가짜 신분으로 살아왔지만, 아내가 공수처장 후보에 오르면서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언더커버' 한정현의 복잡다단한 감정과 심리변화를 세밀하게 그리며 극을 이끌 지진희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김현주는 정의와 진실을 위해 살아온 인권 변호사 최연수를 연기한다. 최연수는 평생 일궈온 신념과 능력을 인정받아 공수처장 후보에 올라 감춰져 있던 충격적 진실과 맞닥뜨리는 인물이다. 김현주의 정교하고 밀도 높은 연기가 또 한 번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언더커버'는 '괴물'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