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X히트6, '내 노래 아시죠' 특집
임영웅에 도전한 히트6 멤버는 누구?
임영웅에 도전한 히트6 멤버는 누구?

전주 딱 한 소절만 들어도 모두가 따라 부르게 되는 대국민 히트송을 보유한 김민교-양혜승-우연이-이범학-임주리-주병선이 '히트6'로 뭉쳐 '사콜'을 방문하자 시작부터 열기가 뜨겁게 치솟았다. 전국민이 다 아는 히트곡임에도 불구하고 정작 부르는 가수가 누구인지 모르는 사연부터 노래가 너무 뜨는 바람에 오히려 얼굴과 이름이 안 알려졌다는 사연까지 '히트6'의 숨겨진 비화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감성 장인' 임영웅은 또 한 번의 역대급 레전드 무대 탄생을 예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감성 박사 조항조의 '후'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었던 것. '후'의 감각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시너지가 극에 달했다. '사랑했었다. 너만 사랑했었다'는 소절에 이르자 숨 죽여 감상하던 TOP6와 히트6는 "이 노래 역주행할 것 같다"며 한목소리로 극찬했다.
히트6 멤버 중 한 명은 임영웅에게 정면 승부를 하겠다며 도전장을 던졌다. 정통 트로트인 '일편단심 민들레야' 임영웅 버전을 선곡, 감성 트로트 대결을 펼친 것. '일편단심 민들레야' 첫 소절을 들은 임영웅은 '입틀막'하며 놀라워했다. 임영웅에게 도전장을 내민 '히트6' 멤버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ADVERTISEMENT
'사랑의 콜센타' 44회는 오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