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티저 공개
신부 남지현, 도망친 신랑 쫓는다
신부 남지현, 도망친 신랑 쫓는다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다. 오는 3월 15일 방송을 알리며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결혼식 당일 바람 맞은 신부 강수지(남지현)가 임팩트 있는 시작을 알렸다. 웨딩드레스에 풀메이크업, 가장 아름다워야 할 날, 목 놓아 서럽게 울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그녀에게 안타까운 감정이 이입되려는 찰나, '잡히면 죽는다'는 메시지와 예비 신랑 구성찬(김범수)의 얄미운 표정은 웃음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엄마 강경혜와 치킨집 배달 소형 용달차를 개조한 캠핑카를 타고 추격 로드를 걷게 된 강수지. 구성찬은 어째서 결혼식 당일 나타나지 않았으며, 그를 쫓는 모녀에겐 어떤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까. 제작진은 "경로 이탈의 시작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가진 것은 없지만 행복했던 커플이 결혼식 당일 깨졌고, 강수지는 엄마와 함께 여행길에 오르며 뜻밖의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고 귀띔했다.
'드라마페스타'는 드라마와 축제의 합성어로 소재, 장르, 플랫폼, 형식, 분량에 구애 받지 않고 다채로운 드라마를 선보이려는 JTBC의 단막극 브랜드 이름이다. 2017년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힙한 선생', '한여름의 추억', '탁구공', '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행복의 진수' 등 단막극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