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발표회
최여진 "제대로 폭발하고 싶었다"
"대본 볼 때마다 소름 돋아"
'미스 몬테크리스토' 배우 최여진/ 사진=KBS2 제공
'미스 몬테크리스토' 배우 최여진/ 사진=KBS2 제공
배우 최여진이 일일드라마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15일 오전 열린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발표회에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펼쳐졌다. 박기호 감독과 배우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가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으로 내몰린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여진은 극 중 제왕그룹 재벌가의 외동딸로 태어나 안하무인 공주로 자란 오하라 역을 맡는다.

이날 그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유독 트렌디하고 CEO 캐릭터를 많이 했다. 그것도 물론 즐거웠지만 무언가 다 풀리지 않은 듯한 갈증이 있었다"며 "제대로 폭발하고 싶은 마음에 일일 연속극이 있으면 꼭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하라는 제가 원하던 캐릭터와는 정반대였지만 너무 재밌을 것 같았다"며 "악역을 한다면 제대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악역을 해보고 싶었다. 그런데 대본을 볼 때마다 소름 돋고 땀이 날 정도로 너무 안하무인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것이 연속극 보는 재미"라며 "저희 드라마의 가장 좋은 점은 군고구마 같은 캐릭터가 없다. 100회를 어떻게 끌어가지 할 정도로 전개가 빠르다"고 설명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오늘(15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