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가수 김우석이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낸다.

1일 김우석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ND DESIRE [TASTY]'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우석의 새 앨범 '2ND DESIRE [TASTY]'에는 6곡이 수록된다. 김우석은 타이틀곡 'Sugar'를 포함해 5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이 담긴 앨범을 만들었다.

수록곡 '이따 뭐해'는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 협업한 곡으로, 평소 이민혁의 음악을 즐겨듣는 김우석의 러브콜로 협업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해 발매된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에서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였던 김우석은 두 번째 솔로 앨범 역시 전곡에 프로듀싱에 참여, 앨범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참여도를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특히 김우석은 앨범 준비 과정에서도 적극 참여했다.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물론, 앨범 아트웍까지 준비 과정에서 자신의 의견을 끊임없이 제시하며 심사숙고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8일 '2ND DESIRE [TASTY]'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