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진권, '나의 별에게' 출연
진권 비하인드 컷, 시선 집중
진권 비하인드 '훈남' 대학생 포착
진권 비하인드 컷, 시선 집중
진권 비하인드 '훈남' 대학생 포착
![진권 비하인드 컷 공개/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BF.25207665.1.jpg)
진권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이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권은 극중 '설렘'을 빨리, 자주 느끼는 '금사빠, 금사식' 백호민 역할에 완벽 빙의된 모습이다. 훈훈한 대학 선배를 연상시키는 꽃미모는 물론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진권 비하인드 컷 공개/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BF.25207667.1.jpg)
진권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하는 동안 진짜 호민이 되기 위해 행동하려고 했다. 시청자분들에게 재미있는 드라마를 선물해드리고 싶었다. 이 드라마를 통해 꼭 '심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권 비하인드 컷 공개/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BF.25207668.1.jpg)
진권은 손우현, 김강민 등과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로 '비주얼이 장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키며 웹드라마 프린스로 급부상했다. 허당미가 돋보이는 진권의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개성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평이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