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연예계 대표 소띠 스타들의 사주X관상
차인표 "손병호, 악역 연기 스승"
방탄소년단 정국, 배우 송중기, 정우성. /사진제공=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정국, 배우 송중기, 정우성. /사진제공=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2021년 소띠 해를 맞아 KBS2 ‘연중 라이브’에서 연예계 대표 소띠 스타들의 흥미로운 사주와 관상이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을 시작으로 미남 배우 송중기, 정우성, 연예계 대표 절친 박나래, 장도연까지 2020년을 열심히 달려온 스타들 중 유명 역술가와 무속인이 직접 말하는 탄탄대로 꽃길만 열린 소띠 스타, 아쉬운 운을 가진 스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스타의 반려동물 1탄’이 공개된다. 다니엘 헤니, 엄정화, 공효진, 방탄소년단의 진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스타들이 순위에 오른 가운데.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의 노래를 만든 스타부터 반려묘와 대화를 하고 싶어 고양이 언어를 공부한 스타, 이색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스타까지. 스타와 반려동물 사이에 숨겨진 특별한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방탄소년단 정국부터 송중기까지…'소띠 스타' 중 최고의 관상은?
‘연중 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의 일대기를 ‘라떼 토크’로 흥미롭게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 ‘라떼는 말이야’에서는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영화 ‘차인표’의 주인공 배우 차인표와 함께한다.

1994년 전국을 뒤흔든 차인표가 만들어낸 신드롬 들은 물론, ‘분노 끝판왕’,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그의 역대급 라떼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분노의 양치질'을 탄생시킨 드라마 ‘홍콩 익스프레스’의 대본을 공개한 차인표는 악역 연기의 스승이 손병호임을 밝혀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차인표식 신드롬을 탄생시킨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속 내 캐릭터는 완전 사기캐라고 언급하며 현장을 초토시켰다는 후문이다.

‘연중 이슈’ 에서는 11년 만에 듀오 결성을 한 박진영X비를 만나본다. 가요계 대표 스승과 제자에서 동등한 아티스트로 만난 두 사람의 콜라보 소식은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월 31일 뉴잭스윙 장르의 노래 ‘나로 바꾸자’를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KBS1 ‘가요무대’에 출격한 박진영X비의 에너지 폭발하는 신곡 무대는 물론, 심수봉의 노래를 편곡한 색다른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인 가수로서 ‘가요무대’ MC 김동건을 만나 쩔쩔매는 두 사람의 반전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연중 라이브’는 1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