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데뷔' T1419 노아X시안X케빈, 개인 티저 공개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가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데뷔 앨범 '비포 선라이즈 파트1(BEFORE SUNRISE Part. 1)'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1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포 선라이즈 파트1'의 개인 티저 이미지 두 번째 주자 노아, 시안, 케빈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노아는 T1419의 맏형이자 리더답게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불빛 앞에서 자연스럽게 화면 너머를 바라보는 노아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자연스럽게 흩어진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액세사리로 자유롭고 활기 넘치는 매력을 더했다.

시안은 그윽한 눈빛으로 깊은 매력을 발산했다. 금빛의 장발스타일과 체인이 달린 가죽 초커는 시안의 도도한 외모와 어우러져 한층 짙어진 분위기를 뽐냈다.

케빈 역시 이전과는 달라진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나타나 시선을 끌었다. 화면 아래를 지그시 바라보며 입술을 깨무는 케빈의 표정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가 뿜어져 나왔다.

T1419는 1월 11일 데뷔한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HIP-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앞으로 펼쳐질 T1419 아홉 멤버의 찬란한 미래를 염원하는 마음이 담겼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