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X비 듀엣 무대
임영웅·송가인 출격
환불원정대 완전체 불발
임영웅·송가인 출격
환불원정대 완전체 불발

오는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펼쳐지는 '2020 MBC 가요대제전 : 더 모멘트'는 장성규, 윤아, 김선호의 사회로 열리는 가운데, 박진영·비를 필두로 엄정화, 송가인, 헨리, 임영웅, 마마무, NCT 등이 출연한다.
이날 '가요대제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레전드 듀오 박진영·비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신곡 무대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두 음악천재 송가인, 헨리의 크로스오버, 돌아온 가요계 대표 섹시 디바 엄정화의 디스코 파티 무대를 예고한다.
또 2020년 가요계에 폭발적인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감성장인 임영웅부터 힙한 매력과 실력으로 인정받는 '믿듣맘무' 마마무, 칼군무로 무장한 글로벌 대세 NCT 2020까지 꽉 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인업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와 K-트로트 주역들이 2020년 마지막 순간을 어떻게 장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만 '2020 MBC 가요대제전 : 더 모멘트'에 환불원정대로 출연 예정이었던 이효리는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함에 따라 제작진과 논의 끝에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되면서 아쉽게도 환불원정대의 무대는 만나볼 수 없게 됐다. 환불원정대의 나머지 멤버 만옥(엄정화), 실비(제시), 은비(화사)는 본캐로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2020 가요대제전 : 더 모멘트'는 모든 출연자 및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무대를 사전녹화로 진행하는 등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준비하고 있다.
'2020 MBC 가요대제전 : 더 모멘트'는 오는 3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