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텐라이브쇼' 출격
"'미쓰백'과 병행 힘들어 거절"
"새 싱글 앨범 준비 중"
"'미쓰백'과 병행 힘들어 거절"
"새 싱글 앨범 준비 중"
![사진=유튜브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012/BF.24741536.1.jpg)
수빈은 '미쓰백'에서 '투명소녀' 노래로 윤일상에게 극찬을 받았다. 수빈은 "대중들에게 보여주는 것보다 더 긴장되더라. 백지영, 윤일상 선배님 모두 내가 존경하는 사람들이라 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그 부분을 인정해 준것 같아 감사하다. 윤일상 선배님이 나에게 '무대가 끝나자마자 브라보를 외치고 싶었다'고 말해줬다. 그 이후로 더욱 무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됐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수빈은 "'미쓰백'을 촬영 하면서 앨범을 준비하게 됐다.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수빈은 "장르는 발라드고, 겨울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노래다. 나의 색깔이 확실히 있다. 듣는 분들은 새롭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수빈은 앞서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한 바 있다. TV조선 '미스트롯2' 출연 제의는 없었냐고 묻자 수빈은 "사실 출연 제의가 있었다. 그런데 '미쓰백'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거절했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하기에 병행은 힘들 것 같았다"고 말했다.
가장 화제의 연예뉴스를 다뤄보는 텐라이브쇼는 매주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