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벌거벗은 세계사', 오는 12일 첫 방송
은지원X존박X이혜성, MC로 합류
은지원 "공부하는 방송? 절대 아냐"
가수 은지원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은지원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은지원이 tvN 새 예능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이하 '벌거벗은 세계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형오 PD와 스타 강사 설민석, 가수 은지원, 존박, 방송인 이혜성이 참석했다.

'벌거벗은 세계사'는 전 세계 곳곳을 온택트로 둘러보며 각 나라의 명소를 살펴보고, 다양한 관점에서 우리가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은지원은 "'벌거벗은 세계사'는 공부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세계사를 다룬다고 들었을 때 반감을 사는 분도 분명 있을 것"이라며 "나 같아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절대 공부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자연적으로 공부가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게 신기하다. 여기는 EBS가 아니고 tvN이다. 교육 방송이 아닌 설민석의 예능프로그램이라는 점을 참고해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벌거벗은 세계사'는 오는 12일 밤 10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