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표 '감성무비'
티저 풀버전 공개
'이터널선샤인' 영감
티저 풀버전 공개
'이터널선샤인' 영감

무엇보다 7일 오후 6시 '잘할게' 풀버전 티저 영상이 멜론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일부 선공개된 '잘할게' 티저 영상에서는 애잔함을 그득 담은 이승기의 처연한 눈물방울이 담겨, 의미에 궁금증이 증폭됐던 상황. 풀버전 티저 영상에서는 이승기가 흘린 눈물방울 이후의 스토리가 짧지만 강렬하게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오는 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앨범 'THE PROJECT' 발매와 동시에 선보이는 타이틀곡 '잘할게' 뮤직비디오 제작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정규 7집 'THE PROJECT' 뮤직 프로듀서로서 신곡 작업은 물론이고 리마스터링 곡 설정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이승기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장재하 감독을 직접 섭외, 의미를 더하고 있는 것. 이승기는 장재하 감독과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해 전체적인 뮤직비디오 영상의 톤 앤 매너와 스토리 구성 등을 완성했다.
연출을 맡은 장재하 감독은 "'잘할게'를 처음 들었을 때 떠오른 이미지는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후 한 남자가 꿈속에서도 그녀를 잊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었다"며 "평소 좋아하는 영화 '이터널 선샤인'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어두운 공간에 빛이 비춰지면서 두 남녀가 쫓기듯 걸어가는 장면에 대해 "'이터널 선샤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레퍼런스 했다. 몽환적인 공간을 창조하고, 비비드한 색감을 사용하면서 인물의 표정과 톤은 최대한 어둡게 표현하는 연출로 이별의 아이러니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5년 만에 발매하는 설렘을 그득 담아 정규 7집 구석구석에 전방위적으로 참여하는 등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승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잘할게' 뮤직비디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승기의 정규 7집 'THE PROJECT'와 '잘할게'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