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日 '엠스테'·'바즈리즈무' 연속 출연
JYP 수장 박진영과 함께 스페셜 토크
JYP 수장 박진영과 함께 스페셜 토크

'엠스테'가 끝난 후에 스트레이 키즈는 아베마TV에서 방영한 스페셜 토크쇼에 등장하는 등 바쁜 행보를 보였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ALL IN'을 함께 작업한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공동 출연해 곡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에 대해 "'ALL IN'은 모든 것을 걸었다는 뜻으로, 바꿔 말하면 다른 많은 것들을 희생한다는 의미기도 하다. 모든 것을 올인한다는 의미를 노래에 담은 것이 인상 깊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스트레이 키즈는 같은 날 니혼TV의 유명 프로그램 '바즈리즈무'에 출연해 한국에서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펼쳤다. '바즈리즈무'에서도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마라맛 장르'의 음악은 물론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안무를 선보여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를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한다. 지난해 11월 포문을 연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온라인판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神메뉴'(신메뉴), 'Back Door' 등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