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지선의 비보
최고의 반전스타 1탄
CEO 홍진영, 이휘재 영입?
최고의 반전스타 1탄
CEO 홍진영, 이휘재 영입?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지난 2일 갑작스럽게 어머니와 함께 세상을 떠난 故 코미디언 박지선의 소식을 전한다. 평소 방송에서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을 보여주었던 그녀이기에 어머니와의 비보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는데.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선한 영향력으로 희망을 주었던 만큼 대중들과 연예계의 추모 물결이 끊이지 않는 상황. ‘멋쟁이 희극인’ 으로 불리고 싶었던 故 박지선의 못 다한 이야기를 이번 주 연중에서 만나본다.
ADVERTISEMENT
이어서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인생 역전에 성공한 ‘연예계 최고 반전 스타 1탄’이 공개된다. 억대 빚을 지고 파산신청을 할 수밖에 없었던 스타부터 사생아로 태어나 출생신고를 하지 못해 학교에 다닐 수 없었던 스타까지. 힘들었던 과거를 청산하고 세상에 이름을 알린 역대급 스타들의 울고 웃는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휘재의 연중 집들이 이번 주는 회사 어택 편이다. 1인 기획사 CEO로 변신한 홍진영의 은밀한 사무실과 카페를 찾을 예정인 가운데. 돈이 많이 들어온다는 골드 포인트로 직접 인테리어 한 카페는 화장실마저도 럭셔리함이 물씬 풍겼다고. 이어, 도어락으로 잠가둔 그녀의 대표실에선 어떤 은밀한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대표 촉 제대로 발동한 홍진영이 이휘재를 회사로 영입하기 위해 제시한 파격 조건은 무엇일까. 연예계 큰손을 꿈꾸는 국민 갓데리 홍진영의 일터와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스타들의 무대 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에서는 국민 트롯 신사 설운도와 태권 트롯맨 나태주의 콘서트 연습 현장을 찾는다. 설운도와 나태주의 시대를 뛰어넘는 선후배의 화려한 합동 무대가 공개된다.
한편 '연중 라이브'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